Search

클래식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신상 여성 시계 - 디지틀조선일보

svetkonews.blogspot.com

스위스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여성용 ‘크로노맷’ 컬렉션을 출시했다.

크로노맷 컬렉션은 브랜드의 100주년인 1984년 출시된 컬렉션으로 지난 4월 40여 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성공적인 귀환을 알린 바 있다. 뒤이어 이번에 출시된 여성용 크로노맷 컬렉션은 기존 남성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었던 브라이틀링의 새로운 시도이자 포부를 담아낸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을 위한 크로노맷 컬렉션은크로노맷 라인의 아이코닉 롤 브레이슬릿과 버터플라이 형태의 클래스프 버클을 장착했다. 여성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아내면서도 스포티함을 갖춰 어떠한 룩에도 빛을 발한다. 더욱이 한국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사이즈인 32mm 쿼츠와 볼드한 워치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36mm 오토매틱 두 종류로 출시했다. 화이트, 미드나이트 블루, 페일 그린 등 다양한 다이얼 컬러부터 18K 레드 골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이 추가된 버전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한편, 브라이틀링은 여성용 크로노맷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에서 국내 최초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9, 2020 at 07:10AM
https://ift.tt/38pRyoM

클래식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신상 여성 시계 - 디지틀조선일보

https://ift.tt/3hkuZDI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클래식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매일 착용해도 부담 없는 신상 여성 시계 - 디지틀조선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