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찰, '후배 폭행' 前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에 실형 구형 - YTN

검찰, '후배 폭행' 前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에 실형 구형
검찰이 회식 도중 후배를 때려 다치게 한 전직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 씨에게 실형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기승호 씨에 대한 상해 혐의 공판에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기 씨는 최후진술에서 선수 생활의 마지막 한 페이지를 남겨두고 모든 것을 잃어 이 순간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면서 피해를 본 후배 선수와 가족들에게 고개 숙여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변호인도 기 씨가 술을 많이 먹고 실수를 했다면서 반성하고 있고, 이미 제명을 당한 점 등을 양형에 참작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기씨는 지난 4월 26일 팀 숙소에서 열린 회식 자리에서 술에 취해 후배 선수 장재석 씨를 폭행해 눈 주변 뼈를 부러뜨려 전치 5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재판부는 내년 1월 11일 선고 공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YTN 우철희 (woo72@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YTN은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YTN을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온라인 제보] www.ytn.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검찰, '후배 폭행' 前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에 실형 구형 - YTN )
https://ift.tt/32LMl9L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검찰, '후배 폭행' 前 프로농구 선수 기승호에 실형 구형 - YT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