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문천식 전속계약, 오대환과 한솥밥 먹는다 - 시사매거진

문천식 (사진=다나크리에이티브)
문천식 (사진=다나크리에이티브)

개그맨 문천식이 다나크리에이티브ENT (이하'다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다나는 14일 문천식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문천식은 "팬과 고객분들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다나'와 함께 하기로 했고 정기적으로 팬들을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흥분된다"고 전했다.

1999년 MBC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문천식은 현재 MBC 표준FM '지금은 라디오시대'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10년 전부터 홈쇼핑에 진출해 지난해까지 홈쇼핑 누적 판매액 5000억 원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다나' 관계자는 "회사의 지향점이 팬들과의 소통이었는데 첫 단추를 문천식씨가 진행하는 라이프쇼핑을 시발점으로 삼고자 한다.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더욱 친근하게 고객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나’는 영화 ‘변신’ 제작사로 오대환, 추석영, 황선화, 이미윤, 김원식, 박선혜, 이솔잎, 권오현, 권유나, 김태겸, 민무제, 노종현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문천식 전속계약, 오대환과 한솥밥 먹는다 - 시사매거진 )
https://ift.tt/41IVc2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문천식 전속계약, 오대환과 한솥밥 먹는다 - 시사매거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