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쥐띠(子)

▶36년생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말할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48년생 억지로 우기다간 나만 손해를 입네요. 차근차근 설득해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0년생 화를 누그러뜨리는 것이 좋지만은 않네요. 화나는 일은 꼭 표출해보길 바랍니다.
▶72년생 오늘은 집 안에서 좋은 운이 있으니 선약은 지키되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84년생 이왕 마음 먹었다면 모든 일에 솔직해져 보세요. 내가 먼저 진심을 보여야 해요.

소띠(丑)

▶37년생 나로 인해 상대방이 상처받을 수 있답니다. 사소한 말투에도 신경쓰길 바랍니다.
▶49년생 얄미운 사람도 내 사람이랍니다. 내 사람에게 모두 골고루 대해줘야 한답니다.
▶61년생 상대방에게 만만하게 보여선 안 돼요. 똑 부러지게 의사전달을 하는게 좋습니다.
▶73년생 포기하는 것은 하나뿐인 기회를 버리는 것과 똑같으니 다시 한 번 일어나보세요.
▶85년생 꾀 부리려다 망신을 얻게 된답니다. 원칙대로만 한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칭찬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인간관계도 좋답니다. 칭찬을 입버릇 삼아보세요.
▶50년생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있지 말고 주변 사람과 소통하며 지내는 것이 훨씬 좋아요.
▶62년생 오늘은 조금 이기적여도 나쁘지 않으니 내 실속은 스스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할 수 있어요. 내숭으로 상대방 마음을 얻어보세요.
▶86년생 주변의 시기와 질투는 가볍게 넘겨버리세요. 모두 다 내가 잘난 탓이 아닐까요?

토끼띠(卯)

▶39년생 나태해지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에겐 유하더라도 나에게만큼은 엄격해야 합니다.
▶51년생 내가 당당하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괜히 숨지말고 당당해져도 괜찮아요.
▶63년생 빈말이라도 상대방 칭찬을 해보세요. 결국 내가 승기를 잡고 이길 수 있답니다.
▶75년생 깔끔하게 인정하고 수정하면 빠르게 끝낼 수 있답니다. 시간을 더 줄여보세요.
▶87년생 속으로 참기만 한다고 해결될 건 없어요. 지금 당장 당사자를 만나는게 좋아요.

용띠(辰)

▶40년생 억지로 맞추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안 맞다면 지금이라도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52년생 컨디션이 대체적으로 좋은 날이니 오늘 나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보길 바라요.
▶64년생 떠올랐을 때 바로 계획하고 실천해보세요. 오늘은 실천력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76년생 아무리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큰 문제는 없답니다.
▶88년생 사람은 눈에서 진심이 보여요. 오해가 있다면 눈을 마주보며 이야기 해야 돼요.

뱀띠(巳)

▶41년생 책임감있는 것은 좋지만 내 개인적인 시간까지 모두 소비하진 않아야 한답니다.
▶53년생 아무리 거절하는 것이 힘들어도 손해보는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옳아요.
▶65년생 몇 십년 지켜온 우정도 깨지기 마련이죠. 친할수록 지켜줄 건 지켜주길 바라요.
▶77년생 결심했다면 주변 입김에 흔들리지 말아요. 생각보다 얻어가는게 더 많을 거에요.
▶89년생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따르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개성을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말띠(午)

▶42년생 1등이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에 칭찬해보세요.
▶54년생 세상에 공짜로 얻어지는건 없답니다. 꼭 그만한 값어치를 지불하는게 좋습니다.
▶66년생 인연은 내가 만들어간다 생각하세요. 새로운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78년생 100% 모두 보여주지는 말아요. 어느정도 경계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어요.
▶90년생 가시밭 길이 지나면 꽃 길이 있을 거에요. 꽃 길을 생각하며 지금을 버텨보세요.

양띠(未)

▶43년생 조금만 더 노력하면 얻을 수 있지 않나요? 오늘은 내 힘 닿는데까지 노력해봐요.
▶55년생 여러명이면 없던 아이디어도 생기지요. 주변에서 아이디어를 구해보길 바라요.
▶67년생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맛은 내 것이 더 맛나답니다. 속을 까볼 때까진 몰라요.
▶79년생 아직도 후회되고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자존심을 버리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91년생 목표는 아직 멀리 있더라도 지금 내가 만족하면 그 곳이 바로 천국이 될 거에요.

원숭이띠(申)

▶44년생 뭉쳐도 모자란 시간에 괜한 다툼을 만들지는 말아요. 서로 초심을 되새겨봐요.
▶56년생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뜸해진 주변 사람들에게 꼭 안부 연락 한 번 해봐요.
▶68년생 주변 사람들 의견에 의지하지 말아요. 이젠 홀로서는 시간이 필요할 때랍니다.
▶80년생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는 애써 귀담지 말아요. 나로도 충분히 해낼 수 있답니다.
▶92년생 기분 전환을 위한다면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영화 한 편은 어떤가요?

닭띠(酉)

▶45년생 상대방 마음을 느껴보길 바랍니다. 100만원 선물보다 100마디 진심이 좋아요.
▶57년생 한 순간의 실수로 기회가 날아갈 수 있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아야해요.
▶69년생 집 안에만 있지 않도록 해요.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 나들이는 어떤가요.
▶81년생 시간이 흐른만큼 상대방도 더 성장했을 것이니 믿고 의지하며 함께 나아가봐요.
▶93년생 발 없는 말이 벌써 천리를 갔답니다. 오해가 생겼다면 그 자리에서 풀어야 해요.

개띠(戌)

▶46년생 주는 것만이 행복은 아니랍니다. 받아야 할 땐 받는 것도 상대에 대한 예의지요.
▶58년생 자신이 없다면 잠시 쉬는게 맞습니다. 자신감을 되찾는게 최우선임을 명심해요.
▶70년생 싫어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내색하지 않아야 손해보는 일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82년생 누가봐도 안 될 일에는 덤비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적정선을 지켜줘야 해요.
▶94년생 할 일을 두고 늦장 부리다간 타이밍 놓칠 수 있어요. 할 일부터 처리해야 합니다.

.

돼지띠(亥)

▶47년생 첫인상에 속아 넘어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이 말하는 평판도 귀담아 들어보세요.
▶59년생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결될 일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71년생 오늘은 조금 더 아날로그로 사람을 대해보세요. 직접 만나는 것이 가장 좋아요.
▶83년생 내 것을 얻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도 잊지 않고 챙겨줘야 1타2피가 된답니다.
▶95년생 생각만해서 해결되진 않을테니 직접 움직이며 해결책을 찾는 것이 더 빠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
https://ift.tt/U6ismIj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 매일신문"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