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부선 “김건희 여사와 나는 ‘희자매’” 깜짝 발언 - 게임동아

사진제공=IHQ © 뉴스1
배우 김부선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아내 김건희 여사를 언급했다.

25일 오후 IHQ 공식 유튜브 채널 ‘바바요’(babayo)에서 공개되는 ‘김흥국 들이대쑈’에는 김부선이 출연해 김흥국과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녹화에서 김부선은 윤석열 당선인을 처음으로 만나 악수까지 한 사연과 뒷얘기를 공개하는 한편, 대통령 집무공간의 용산 이전과 김건희 여사에 대해서도 솔직한 얘기를 전했다.

김부선은 “김건희 여사와 나는 ‘희자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부선은 또한 ‘레깅스를 입고 광화문에서 춤을 추겠다’라는 대선 승리 공약에 대해서도 자신의 입장과 계획을 가감없이 전했다. 이어 김부선은 김흥국과 함께 시청자를 위한 일종의 ‘맛보기 댄스’도 보여줘 촬영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부선 “김건희 여사와 나는 ‘희자매’” 깜짝 발언 - 게임동아 )
https://ift.tt/trql94g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부선 “김건희 여사와 나는 ‘희자매’” 깜짝 발언 - 게임동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